두서도 없고 체계도 없는 회사.. 어떻게 생각하시나요
외식프랜차이즈고 경영지원팀이며 재택근무로 근무하고 있습니다. 다닌지는 이제 열흘정도 됐는데 조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?
-한 사람당 한 브랜드를 맡고있음 제가 맡은 지점은 6곳
-인수인계도 딱 하루 받았고 바로 업무 시작
-같이 일하는 팀장님이 너무 두서없이 일을 시키시고 (a업무하랬다가 갑자기 f업무.. f업무하고있으면 c업무) 일방통행으로 말씀을 하심
-체계도 틀도 전혀 잡혀있지않음
-거래처원장도 아예 없음 거래처대금도 밀릴 때 많음
-팀장님은 다른 브랜드를 맡고 계셔서 굉장히 정신없어하시고 궁금한 점 7가지정도 정리해서 여쭤보면 1가지만 대답해주심
-회계프로그램 도입예정 없음
-다음 달부터는 저 혼자 그 브랜드업무를 인사 재무 회계 다 맡으라는데 (직원 알바생포함 40명넘음) 솔직히 혼자 하기에 어려움이 많을 것 같아요(추가채용예정없음)
정리하자면 두서없고 체계없고 정말정말 주먹구구식으로 일을 하고있는데 물경력만 쌓일 것 같은데 관두는게 좋을까요?.. 얼마전엔 팀장님께서 A 업무 본인이할테니까 다른업무하래서 하고있었더니 갑자기 전화와서 A업무 다 됐냐고 여쭤보시고 뭐라고 하셨네요..
세금도 밀리고있는데 급여는 한번도 안밀렸다고 하는데 솔직히 잘모르겠어요ㅠ 내부ERP도 없고 직원알바생 포함 40명 문자로 급여명세서 캡쳐해서 한명씩 보내주는 것도 벅찰 것 같아요 이미 그만둔다한거 한번 붙잡혔는데 다음달되면 아예 못그만두게될 것 같아요. 지금이라도 빨리 관두는게 좋을까요?
그나마 장점은 재택근무에 연봉3800으로 계약했습니다...
여태 물경력을 좀 많이 쌓아서 물경력은 그만 쌓고싶은데 너무 고민됩니다.